로고+슬로건
우리는 음악을 통해 감동과 만족을 제공합니다. 피아노 만들기로 기른 집념과 열정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둘도 없는 파트너를 목표로 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리고 앞으로도 "감동을 주는 제조업 "을 계속 수행합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들었을 때의 감동, 처음 피아노를 갖게 되었을 때의 기쁨, 처음 연주했을 때의 만족감을 전세계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그리고 고객과 함께 그 감동을 모두와 함께 하고 싶은 소망을 담고 있습니다.

피아노 제작과 음악 교실에서 시작된 KAWAI의 "감동"의 마음을 모든 분야에서 동일하게 고객과 함께 그 감정을 공유하리라 믿고 앞으로도 걸어갑니다.
※ 브랜드 약속은 "KAWAI"브랜드의 약속대로 "제공하는 가치를 명확히하는 강령"이며, 가와이 그룹의 직원 개개인이 공통으로 가진 가치의 근거가 됩니다.

더 높은 꿈의 목적지에서 더 많은 감동을...


음악은 우리에게 많은 감동을 줍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들었을 때의 감동, 처음 피아노를 갖게 되었을 때의 기쁨, 연주하고 싶은 곡을 처음 연주했을 때의 만족감 등 희망이 담긴 생생한 장면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고 그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런 소원을 담아 설립한 이래 당사는 악기 제작에 그치지 않고 음악 교육, 생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꿈을 가지고 전진해 왔습니다.
"세계 제일의 피아노를 만들고 싶다"라는 창업자 가와이, 작은 도시에서 커진 뜨거운 꿈이 그 시작이었습니다. 꿈은 소중히 계승하고 역사를 거듭하는 가운데 "KAWAI"브랜드는 전세계의 음악 애호가들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획득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피아노 만들기의 제조 공정은 다양합니다. 제작 컨셉, 방향, 목표, 소리를 각각의 사람이 맡아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당사는 기업 활동의 공통의 가치관으로 "감동"의 마음을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그 마음이 "KAWAI"을 지원하는 핵심이며 약진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에서 사람으로, 마음에서 생각으로, 면면히 기술의 계승과 발전에 자부심을 가지고 우리는 100년 브랜드를 목표로 더욱 도전을 계속하겠습니다. 원점을 내다보고 정점을 목표로 하는 "KAWAI" 브랜드에 담긴 강한 의지는 더욱 품질 향상을 위하여 새로운 시대를 개척해 나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대표이사, 회장 겸 사장 | 가와이 히로타카

가와이 코이치(1886-1955) 완벽을 위한 끝 없는 탐구


거의 100년 전 일본에서는 무명의 의료 기기 기술자가 수입 부품으로 업라이트 피아노를 만들기 위해 혼자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일본 하마마쓰의 도로를 처음으로 여행하면서 독특한 페달 구동 카트를 타고 지나가는 이웃의 아들을 보고 놀랐습니다. 피아노 제작자 지망생은 소년이 직접 카트를 설계하고 제작했다는 사실을 알고 깊은 인상을 받아 그 청년을 제자로 초대했습니다. 다음 날, 그가 초대되고 꿈이 태어났습니다. 마차 제작자의 아들인 청년 Koichi Kawai는 첫 피아노를 만들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Koichi Kawai의 비범한 천재성이 드러나고 그는 자국에서 피아노를 소개한 연구 개발 팀을 이끌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완전한 피아노 동작을 설계하고 제작하여 자신의 디자인과 발명으로 많은 특허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대단한 시작이었습니다만 가장 위대한 업적은 아직 달성되지 못하였습니다.

1920년대에 일본 피아노 산업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Koichi를 고용한 회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새로운 경영진은 원래 소유주로부터 통제권을 인수했습니다. 최고를 추구하면 항상 기회가 올 것이라고 확신한 Kawai Koichi는 자신의 꿈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탐구는 1927년 그와 7명의 동료들이 일본 하마마츠에 가와이 악기 연구소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언젠가는 세계 최고의 피아노를 만드는 것이 그들의 꿈이었습니다.
초창기에는 자격을 갖춘 장인의 부족, 고품질 자재의 지속적인 부족,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미개발 딜러 네트워크 등 다양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단력 있는 회사는 번영했습니다.

50년대 초반까지 Kawai는 연간 1500대 이상의 피아노를 생산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Koichi Kawai는 일왕으로부터 권위 있는 "블루 리본 메달"을 수상하여 악기 업계에서 이러한 상을 받은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1/4세기 말까지 회사는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향후 수십 년 동안 영감을 줄 수 있는 탁월한 안목으로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가와이 시게루 (1922-2006) 세계에 들리는 소리


Koichi Kawai는 1955년 10월, 70세의 나이로 갑자기 사망했습니다. 그의 뒤를 이어 33세의 Shigeru Kawai가 가족 회사를 현대 제조업의 영역으로 이끌게 됩니다. 일본 경제가 부흥하면서 Shigeru는 악기 산업의 급속한 성장을 예견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계속해서 전통적인 "수작업" 생산 방법에만 의존하고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미래가 장인 정신과 최고의 기술을 결합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Shigeru는 회사 최초의 현대식 생산 라인을 사용하여 목재 가공 공장과 피아노 조립 공장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Kawai의 생산 능력과 제조 전문성은 그 후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다음 목표로서 Shigeru는 피아노에 대한 시장 수요를 자극하는 방법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음악 교육이 악기 구매의 핵심이라고 믿고 그는 Kawai Music Schools의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이 학교에는 교사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Kawai Academy of Music을 설립하여 자격을 갖춘 음악 교사를 양성하여 새로 설립된 학교에 직원을 배치했습니다. Kawai의 생산 능력과 제조 전문성은 그 후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동시에 Shigeru는 Kawai Piano Technical Center를 설립하여 피아노 관리 기술에 대한 서비스 기술자를 교육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가와이의 메시지를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그는 피아노 레슨을 통한 음악 교육을 장려하는 독특한 방문 판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번창했습니다. 1960년대 동안 Kawai는 현장에서 거의 2,000명의 방문 판매원과 일본 전역의 Kawai 음악 학교에 3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국내 사업이 확고히 자리 잡은 Shigeru는 Kawai를 "전 세계에 들리는 소리"로 만드는 데 관심을 돌렸습니다. 전 세계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 Shigeru는 1963년에 Kawai America를 출시했습니다... 이후 Kawai Europe, Kawai Canada, Kawai Australia 및 Kawai Asia가 뒤를 이었습니다. 오늘날 Kawai 악기는 세계의 모든 주요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가와이 히로타카 - 유산을 이어가다.

"Kawai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이상일 뿐만 아니라 의무입니다."

– 가와이 히로타카

1989년 회사의 사장직은 Shigeru의 아들인 Hirotaka Kawai에게 넘어갔습니다. 히로타카는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세운 "탁월함을 향한 헌신"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장 재임 초기에 Hirotaka는 생산 공정에 고급 로봇 공학을 통합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그 후 Kawai America Manufacturing의 출범과 Lowrey Organ Company의 인수로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처음으로 생산을 시작했으며, 1991년 말레이시아에 Kawai Asia Manufacturing, 1995년 미국에 Kawai Finishing을 설립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Kawai의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은 RX 시리즈 아티스트 그랜드 피아노의 개발 및 도입을 감독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회사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고 영속시키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지어진 인도네시아에 "Kawai의 일본 제조 시설"인 Karawan을 설립하여 Kawai의 세계적인 제조 입지를 계속 강화했습니다.